2017년 제2차 소화천사의집 식자재 납품업체 모집 공고
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」 제30조(계약의원칙)의 규정에 의거
2017년 소화천사의집 식자재 납품업체(자)를 모집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.
1. 공 고 명 : 소화천사의집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
2. 사업내용 : 식자재 납품(쌀 및 잡곡류, 농․축산물 및 가공품, 공산품 등)
3. 계약기간 : 2017년 12월 1일 ~ 2018년 4월 30일(5개월)
4. 예정금액 : 일금삼천오백만원(₩35,000,000)
(예정금액은 2016년 하반기 지출액을 기준으로 산정하였으며, 농·수·축산물 등 일부 품목의 직구매 및 급식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)
5. 접수기간 : 2017. 11. 21. ~ 2017. 11. 23. 18:00 도착분에 한함.
6. 제출서류 목록
- 식자재납품업체(자) 소개서
- 구입예정서 1부 (붙임2)
- 사업자등록증 1부
- 자동차등록증 1부
- 종합보험가입증권 1부
- 기타 인증서류 (HACCP 적용업소 지정서 등)
7. 서류제출방법 : 직접 방문 접수
8. 접수장소 : 소화천사의집 건강지원팀 (광주광역시 남구 용대로 74번길 25-1)
문의 담당자 박금녕 062-675-4020
※ 반드시, 아래 공고문(붙임1)을 숙지하신뒤 공고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해당 식자재 납품업체(자)에게 있습니다.